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자신운서 면접 강의] 작은 키 승무원 도전 이야기| 승무원 면접 강의|아자신운서 면접 강의|목소sound 발성 발sound 톤 수정|모의면접 강의 |승무원 공채 대비 강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7:35

    >


    기쁩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하면서 ​ 항상 1상과 구매 후기, 결혼 준비로 ​ 채우고 나쁘지 않고 갔지만 나의 공간의 한쪽 구석은 ​"내 이야기만 아니라 ​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의 자리를 마련해야지" 하는 소견이 ​ 들었습니다 ^^


    >


    30살이 되어 본였던 니시 느끼는 것은 ​ 20대 때 저는 제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 ​ 많이 도전하고 준비하여 ​ 돈을 투자하고 학원도 다니고 ​ 시험도 안 보고 면접 보러 다니고 ​ 시험에 떨어져도 보면서 ​인들 못하지 않도록 경험도 하면서 ​의 성취도가 하고 보면서 20대를 보냈다는 그런데 그 두 가지가 바로 [아봉인 운서]와 [승무원]입니다 ^^ 여대생이라면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직업이 아닌가 싶습니다.제 경우는 아쉽게도 두 개를 다 갖지 못했어요. ^^


    >


    나는 운 좋은 25세부터 아그와잉 운서에 ​ 1을 시작하더니 요즘도 방송 1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던 그렇게 많았다 ​ 20대의 그 기간 중 ​[승무원이라는 꿈도 가지게 되었습니다.몰래 원서도 들고 메이저 항공사의 두 지원서가 다 허가 칠로 한일 실무를 오전/오후 2회 본 일본도 있었네요. ...


    >


    포항에서 나쁘지 않고 운서할 때도 꿈이 슬슬 올라오고 면접의 지면을 부산으로 정하고 단독 아피나 보러 간 적도 있다 정도 운 좋게 키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3차 면접까지 가면서 기대에 ​ 있었습니다 :)​ 3번 입으면 다중 면접에서는 유니폼을 ​ 입고 5명이 지원자끼리 들어 ​입니다 사원 앞에서 면접을 받는데, 이 날이 너무 추운겨울이었지만 아직 생각하고 기쁘지 않습니다.부들부들 떨면서 대기 중인 유니폼을 입은 모습까지 남기면서 그 때가 생각납니다. ^^


    >


    미리 이수 트리보다 하면 내 키는 160cm​ 약간 안 된답니다.... ^^​ 아마 159.8?​ 아마 승무원 준비 중이신 분은 ​'키'에 대해서 몹시 민감하고 ​ 훨씬 키가 160cm 가는 중구 난방한 분들이라면 ​"본인도 가능합니까?""본인도 승무원 기회 있을까?"라며 끊임없이 걱정과 의심, 애절함을 갖게 됩니다...:)나도 그런 소견을 일단 영토로 준비했습니다.


    >


    당시 당시에도 ​ 실무 면접 받았을 때도 ​ 키가 정말 거의 하나 70cm에 카카프고 나쁘지 않​ 하나 70cm를 넘는 지원자들과 ​들이 또 외항사 경력까지 ​을 갖고 계신 분들과 함께 하셨습니다 ^^​ 2차 실무 면접에 붙는다는 것은 ​ 모두 실무를 보는 경쟁자 중 ​ 하나 등을 해야 한다는 근데요!!


    >


    요즘 생각해봐도 저는 지원자 중에 가장 어린 아이였는데 정말 운 좋게 시험에 허락할 수 있었어요.전체 키가 크고 예쁘고 다른 승무원 경력을 가지고 있는 다른 경쟁자들을 이겨서요.원래 면접까지 올라갈 수 있었어요. . ​, 즉시 당시 바로 당시를 생각하면 ​ 나는 내가 허가된 ​ 이유 중에서 단연 1은 ​[면접 스피치]였다고 생각합니다 ^^​"면접의 연설"은 ​ 키가 일 65cm이상이거나 ​ 이하도 가장 중요한 준비 단계입니다.​


    >


    제 경험으로는 실무면접에서 공통질문도 있었고 개별 질문과 꼬리 질문까지 받았는데요. 당시 , 막힘없이 대답해 "아무래도 나쁘지는 않아서 건방져 보이면 어떡하지?"라고 걱정도 했습니다. 원 대면 면접에서는 나쁘지 않은 깔끔한 스토리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면접 연설에서는 코칭을 하거나 나쁘지 않고 개별 항상 계절을 할 때 지원자들에 괜찮은 감이 있는 미소와 아나운서 뉴스 낭독에서 리딩을 1문장 한 코치합니다.


    >


    단순한 면접지도가 아닌 절실한 승무원 지원자였던 심정과 당시 느꼈던 실무/데사원 경험과 나쁘지 않기 때문에 구름서로 연설실력 향상과 개별 면접스피치 리딩까지 한줄씩 코치를 합니다. 아직예상질문에예상답안을만들고프린트로가득답을만들고스터디에들고다니면서모의면접을했는데글이생각이안나면눈동자위에올리면서제대로대쉬하지않겠습니까? 많은 아나운서 면접과 생방송, 행사 진행 경험으로 상대방이 어떤 기분에도 쉽게 이야기를 하는 비결을 알고 있습니다.


    >


    서투른면접준비가아니라깔끔한말하기와실력,문장띄어쓰기,목소리톤교정까지강의에서확실히변이를보여줍니다. 공채 준비로 객실 승무원 면접에 대비하여 보이스 강의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


    ​[1:1강의와 소수 정예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인스타그램:5500pp​ 요점 1:ydu0811@gmail.com​ 연락처:010-4742-709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