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자세 (Set it up, 2018)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9:48

    허 니가 추천해서 보게 된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그대로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같은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 개그 코드가이다 잼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영화 보는 얼굴로 웃었 1정말 없는 ㅐ 아이가~!입으로 소리 내어 웃어.같은 장면을 반복적으로 본 게 꽤 된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rick이 히스테리를 일으키기 아주 재미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아앙아.@!!!! 하면서 컴퓨터랑 이런거 던지고 혼냈어. 웃겨. 하하하하하


    >


    그 과인저과의 요즘 에이시안페이스를 가지고 있어서 영어를 잘하는 배우가 얼마나 좋은지 몰라.왠지 매력빵빵이야-_-LucyLiu는 이미 많은 작품으로 봐왔던 배우이지만, 뭔가 전형적으로 서양인이 좋아하는 동양미 넘치는 미인같애.


    (줄거리 약 스포는 소리), 뉴욕 팬 팬 중에서 1 하는 찰리와 하퍼.찰리는 투자 은행가의 릭을 보스에 하퍼는 편집장이나 기자냐고는 키 아스 틴을 보스고 살다.바쁜 사람들이고 성격도 까칠해 이상하고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편집장을 떠올리게 하는 섬뜩한 이 상사들을 보살피고 있는 두 사람.하퍼는 자신이 쓴 글을 키어스틴에게 읽어 달라는 꿈을 갖고 살고 있고 찰리는 승진을 목표로 살아간다.보스가 최우선이라 내 인생이 없는 월러벨등은 개도 주고 만 인생을 살고 있었고 우연히 알게 된 그들 둘다 어린 아이를 안해서 그런 거라고 시라노 작전을 편다 (나는 시라노가 영어인 줄 알았다) 그 둘은 내 보스가 나쁘지 않다는 색, 나쁘지 않다는 소식품 등등 엄청난 성향까지 다 꿰뚫어 보았고 스케줄 관리도 이것들이 하니까 쿡쿡을 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았다.


    >


    야구장에서 일부러 키스 카메라로 찍게 하고 키스하라고 소음하는 장면 결말 보스가 연애기에 들어서자 회사에서 자유 때로 더 많아진 그들.


    >


    키오스 틴도 릭도 점점 기분이 좋아지고 히스테리를 부린 1감소되었고 두 사람 사이에 어느 1이 생기고 완전한 소동이 본인은 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하퍼와 찰리가 뒤(뒤)에서 그들 행적(?)도 조종하기 위해서 놓은 탄탄대로를 걸고 점차 깊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


    (그 자신, 릭의 목소리가 존 모텐) 어쨌든, 그들을 연결시켜서는 하퍼가 하는 이야기가 있다.그들이 서로를 싫어하는 많은 chance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만나게 된 것은 하퍼와 찰리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이 아니냐는 그런 이야기. 뒤에서 하퍼의 칭거베카 약혼식에서 베카가 남들 앞에서 건배사를 하는 장면이 자신감 온다.


    그 스토리가 이 영화가 남기려 했던 스토리였던 것 같아.현실세계에서는 사람들이 만본인서 나쁘지 않다고 연애기하고 사랑하는 과정에 이런 시라노 작전을 펴줄 비서가 존재하지 않는다.서로를 싫어할 수도 있는, 예를 들어 자신의 천생연분을 놓칠 수도 있는 수없이 많은 경우의 앞에서 왜 사람들은 만본인과 사랑을 하는 것일까?해답은 저 건배사에 있다.감정에 들어가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러한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는 사랑이라는 것이 불가능한 것이 아니었다.재미도 재미있었지만 그 대사가 큰 감동을 준 좋은 영화였다.+그래서 하퍼역할을 했던 배우 ᄏᄏᄏ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서 상당히 닮은 것 같아.lori를 닮은 것 같다.


    >


    겉모습의 내용이나 내용, 투과한 행동이 촐랑촐랑 돌아다니는 게 비슷한데 과잉인 만큼 그런 소견을 하는가.너는 어떤 것 같아? 호과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